강백호 차장(38, 남)에게 "결혼언제하냐"고 할 때

부장님 어슬렁어슬렁

부슬렁부슬렁ㅋ?

"얼마나 됐어~? ^__^"

"예?"

오늘의 GD(꼰대라는 뜻;ㅋ) 희생양 김동완

부장 "여친 말이야~"

"아~~~ 몇년 됐습니다 몇년..."

(여친없음ㅋㅋ 저번에 둘러댄걸로 아직까지 시달림)

"여친이 결혼하자고 안 졸라?"

"아아아~~~ 예~~~ 요즘 좀ㅎㅎㅎ"

부장 "꾸물거리지 말고 얼른 결혼해~

남자는 말이야~ 집에 여자가 있어야지 안정이 되는거거든?"

직원들:

...?

다 표정 썩어벌임ㅋㅋㅋㅋㅋㅋ

"강차장 아침밥 먹은지 오래됐지~? 그러다가 속 다 상해~

얼른 결혼해서 색시가 차려주는 아침밥 먹고 출근해야지 응??"

이걸 듣는 여자 직원들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퍼리얼이 아니면 뭐란말임

"날 봐. 뽀송뽀송하잖아 아침밥 먹어서"

"아... 백미같은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피나는 아무말중

(반지는 뭔가여?)

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혼미...

한편

결혼아침빱웅앵 얘기를 고스란히 듣던 윤희수 팀장 (36, 여)

"누군 얼른 결혼하란 소리 듣고,

누군 결혼해도 애 낳지 말란 개소리나 듣고."

이날 아침 윤팀장이 듣고 온 말.

지난 분기 성과 탑찍은 윤팀장인데

정작 위에서 남자 팀장 성과를 더 쳐준다고 승진 후보로 거론하자 부장한테 직접 따짐

"너 저번에 선 봤다며. 위에서 한마디 하더라! 윤팀장 이러다가 진짜 결혼하는거 아니냐고"

"ㅋ? 그게 왜요? 결혼하면 차장 하면 안돼요?"

"박팀장 그자식은 결혼정보회사 가입했는데 그건 왜 암말 안 한대요?"

"남자랑 여자랑 같냐~

아무리 세상이 달라졌다지만 현실은 안그렇잖어. 회사 입장도 생각해야지"

"부장님까지 이러시면 대체 누굴 믿고 일합니까..."

"그러니까~ 프로젝트 성공시켜서 박팀장 코 눌러버려!

니 밥그릇 챙기려면 지금 그 수 밖에 더 있냐?"

(...? 이미 탑 찍었는데 제껴놓고유?)

개빡쳐서 헝가리어로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

!@#~!@~~!!!@$@#~!!

"그 성질 좀 줄여! 그러니까 결혼을 못 하지!"

??? 하지말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해서 물어보는 건데... 만약에 결혼해도 회사 계속 다닐거지?"

어이 쌉가출

"결혼해도 애는 낳지 마라~ 경단녀 되기엔 니 능력이 너무 아깝다~"

ㅋㅋ

빻은말 줄줄이 하니까 정리해주는 윤팀장

"그러니까 결혼은 안하는게 좋은데~

하더라도 애는 낳지 말고~ 회사는 계속 다녀라~

그래도 승진은 어려울거다~~~

뭐 그런 말씀이네요? 어우 감사합니다 새겨들을게요! ^^(뒤져)"

윤팀장 자리 뜨니까

"아우 저런 상또라이..."

고분고분 말 안듣고 바른말 하면

또라이 취급하는 것까지 완-벽하게 그림ㅋㅋㅋㅋ

ㅊㅊ 드라마 회사가기싫어

매주 화 밤 11시 kbs2

+ Recent posts